본문 바로가기

연예

초신성 처럼 등장한 Bj강덕구 그녀는 누구인가? / 수입 / 나이

반응형

오늘은 아프리카 TV 초신성 처럼 등장한 bj 강덕구 님을 소개합니다.

최근 아프리카tv에서 지코,남순,오뀨,봉준 등 다양한분들이랑 보이는라디오 컨텐츠 진행하시면서 정말 매력넘치는 분이죠

 

시청자들이 스쿼트 시켜서 우는 사진이라고 합니다 ㅋㅋ 

 

첫사진 부터 심상치가 않네요 .

우선 강덕구 님의 아프리카 tv 플랫폼 기록입니다 

  • 애청자 증가수14위
  • 게임27위
  • 모바일21위
  • 애청자 수25,899명
  • 구독자 수127명
  • 팬클럽 수3,688명
  • 서포터 수37명
  • 누적 유저2,397,936명

일단은 베스트 bj로 등록되어 있고 애청자나 팬클럽수는 평범한 베스트 비제이수준이지만 애청자 증가수나 최근 모바일 게임 순위만 놓고보면 메이저 비제이 반열에 오를 자격이 충분이 있어보입니다. 

 

 

나이는 95년생 올해로 26살 입니다. !

주로 방송시간대는 : 오전 10-11시 ~ (휴방은 공지!)

낮방송을 주로하시며 술먹방을 주로한답니다 

 

 

술먹으면 자주 우는거 같네요... ㅋㅋ 귀엽습니다 당연히 수입도 궁금하실텐데

풍투데이 기준으로 한달에 20만개 정도 받으시는거 같습니다 20만개면 세금때고 하면 1400만원정도 나오겠네요 

 

 

 

갱제, 양여명, 오뀨 3명의 bj와 키갈을 한 기록도 있죠 

 

 

지코님 방송에서는 하이라이트를 찍었다고 할정도로 방송이 재밌었습니다. 시청자도 1만명 이상이 나왔던걸로 기억하고 별풍선도 엄청나게 나왔죠 .. 저때 방송이 너무 흥해버려서 나의 지저씨라는 드립까지 나올정도였으니 말이죠 

 

 

 

합방이나 관련영상들은 강덕구님 유튜브에서 볼수있습니다 유튜브 계정은 7월달에 개설하신걸로 아는데 벌써 구독자가 1만명이나 되는군요 

용돈벌이 추천👇

수익인증) ‘aiworks’로 부업 후기 ,시급 만원 가능 (테스트웍스 알바,데이터 라벨링)

인공지능, 데이터수집, 데이터라벨링 ,빅데이터 수집 등의 부업, 재택가능한 알바에 대해 들어본적 있는가? 말은 어려워 보이지만 사실 알고보면 나이 많은 우리 엄마도 할수있을 만큼 스마트폰

dn-eart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