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방송,유튜브

엘리트 출신 세계여행 유튜버 쏘이 그녀는 누구일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은 저가 정말 좋아하는 세계일주 유튜버들중(빠니보틀,곽튜브,체코제) 한분인 쏘이(soy the world) 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쏘이님 인스타그램

 

쏘이님은 성신여대 법학과 출신으로 23살에 공인 노무사 시험에 합격했을정도로 스마트한 인재 지만
본채용을 앞두고 돌연 사표를 쓰고 100일간의 세계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그렇게 그녀의 여행기록을 담은 영상들이 유튜버를 통해 세상에 나오게 됩니다

사실 제가 쏘이님에 대해 처음 접한 계기는 여행유튜버로서 보다 인기동영상에 올라온 법대생 컨텐츠였죠

 

쏘이더월드 유튜브

 

조회수 677만 ㅋㅋ 그당시도 정말 핫했던 영상인데 지금도 썸네일만 봐도 들어가보게 생겼죠

 

이집트 여행 당시 유튜브 영상

 

저는 쏘이님 유튜브 영상을 즐겨보는 이유가 해피바이러스 랄까요? 특유의 가식없는 웃음과 상틈발랄한 성격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울고싶을때는 울고 짜증낼때는 짜증도 내는 모습이 정말 솔직하게 여행지를 담는다는 생각이 들었고 쏘이님 영상 특유의 나레이션이 너무 인상이 깊었습니다 .

 

 

인기동영상 목록 같은경우에는 다소 민감해보여서 때로는 악플러들의 공격대상이 되기도 했지만 실제로 이집트 인도 등의 나라가 유독 여성분들에게 많이 짖궃은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행자로써 인도와 이집트는 충분히 매력적인 여행이 인것도 사실이라 피할수 없는 관문이라고도 하죠

 

 

어느새 구독자도 20만명이나 앞두고 계신데다가
책까지 출판하시고 요즘은 보면 국토대장정 영상이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산티아고 순례길 영상 재미있게 봣는데 그 이후로 걷는여행에 빠지신거 같네요

 

 

이제는 여행작가님으로도 유명하십니다
지금 행복하고 싶어 라는 책의 저자이십니다

 

 

쏘이님 블로그입니다 네이버블로그네요

 

 

쏘이 인스타 입니다 @soy_the_worl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