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엘지 유플러스 데이터 2배쿠폰 사용방법 & 데이터 선물 하는 꿀팁

반응형

다들 통신사 어디 사용하시나요 저는 어쩌다 보니 lg 유플러스만 10년가까이 쓰고 있고 요금제도 매번 약정걸다보니 3만원대 엄청 싸게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데이터가 가끔 한달이 다가기도 전에 다써버린 경험도 많아요ㅎ 와이파이 실수로 꺼두고 유튜브 보고 그러면 ㅠㅠ.. 요금이 없어서 엄청 느린 속도의 무료 lte를 이용하거나 추가요금이 생기게 되는데요.
하지만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ㅎㅎ 왜냐구요 ?
저는 엘지 유플러스 장기 고객이기 때문이죠

장기유저 (2년이상) 들만의 특권 이랄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엘지유플러스에서 주는 데이터 두배 쿠폰 이용하는법 그리고 다른사람란테 데이터 선물해주는 방법 까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앱을 깔아야해요 u+ 데이터 충전소
그리고 앱클릭해서 실행합니다

이런화면 나오면 혈압 오르긴 하는데 ㅎㅎ 참고 해야죠 저는 간편확인 PASS로 했어요

인증 대충대충 등록한 비밀번호 입력 하시고 넘어가면

초기화면 입니다 충전하실거면 충전 데이터를 가족들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하거나 중고나라에서 팔고 싶거나 하신분들은 선물하기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데이터 충전하기를 눌렀을때 나오는 창입니다
데이터 상품권을 등록 구매하실수도 있고
데이터 2배쿠폰 사용하기도 있는데
데이터2배쿠폰 사용하기 한번 눌러보면

Ui가 엄청 단순하도 깔끔합니다


이용 가능한 쿠폰은 몇방인지 유효기간은 언제인지 등
자세히 나옵니다 저는 쿠폰이 하도 남아 돌아서 그런지 5장이나 남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쓰기도 엄청나게 써재낀거 같은데 말이죠 아무튼 사용하기 누르시면 충전 후 요금이 얼마나 남았는지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이용혜택 조건이니요 2년,3년,4년 째 되는 날의 다름 날 발송이된다고 하네요 10년도 더 넘음 저한테도 주는것을 보면 아마 형식상 2,3,4년이지 그 이후 5년~ 부터는 무조건 주는것이 아닐까 에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