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재테크/비트코인

200배 급등 ‘폴라리스 쉐어 코인’ 너 도대체 뭐야?, 인프라웨어 상한가 가나?

반응형

놀라지마시라.. 지금 올리는 글은 2017년 비트코인이 광풍이 불던 시기도아니고 제도권에 안착한 지금 현재 비트코인 그중에서도 정말 미쳐버린 신규 알트코인인 폴라리스 쉐어 코인에 대한 게시물이다.. 

제일 왼쪽부터 지금 이게시글을 쓰기 시작한 계기가 400~600으로 급등해서인데 쓰는 도중에 700으로(두번째사진) 오르더니 지금은 2천원인 상태

햔재 채굴단가 기준으로는 10배, 빗썸 상장 첫날 최저가 기준(20원) 으로는 100배인 2천원까지 올라간 상태며 게시글 마무리 단계에서는 얼마까지 가있거나 혹은 떨어질지 상상도 안간다ㅋㅋㅋㅋ

회사로고는 참이쁘게 잘뽑았다 개인적으로 블루를 좋아함
polaris share 서비스에 대한정보
이게 말이되나..덕분에 내가 가진 비트코인 캐시 에이비씨도 낙수효과를 받아 기쁘긴함

새벽 4시 현재가격... 아래 사진 800퍼..


폴라리스 쉐어 코인 대충 문서공유 시스템인거 같다 신박하긴하다  ,, 지식의 가치를 평가하고 거래한다니 멋있네 그래서 지금 폴라리스 쉐어 가격이 얼마냐구요 ? ㅜㅜ 여러분에게 정보제공을 위한 글작성하다 황금같은 기회를 날렸.. ㅠㅠ 엄청 부럽습니다 번창하십쇼 
+ 인프라웨어라는 기업은 현재 폴라리스 쉐어에 투자 해놓은 상태인데 잭팟 터졌네요

네이버 증권

주가도 연달아 떡상할려나요..

퇴근하고 부업만으로 월 200 더 버는방법 👇

집구석에서 할 수 있는 꿀알바 , 데이터라벨링(월 평균 200버는 부업)

데이터라벨링 알바, AI라고 들어보았는가? 얼마전 정부에서 디지털댐, 디지털바우처, 청년디지털일자리, 디지털 뉴딜 정책 으로 20조가 넘는 돈을 엄청나게 퍼부으면서 생겨난 직업이다, 3차 추

dn-eart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