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재테크/비트코인

던프로토콜 코인 조심해서 투자해야 한다! [상장폐지, 재상장]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던프로토콜 차트분석, 전망, 상장폐지, 재상장 이슈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던프로토콜(DAWN)은 콜오브듀티나 도타같은 게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사용자수만 10만명이상인 플랫폼이다 보니 코인의 성격이나 방향성은 분명하다고 할 수있습니다.


던프로토콜 차트

업비트 상장 첫날 상장빔을 크게 쏘고난 뒤로 가격이 아래로 쭉빠지는 경향을 보였지만 결과론 적으로는 꾸준한 상승추세를 이어간 이후 현재 삼각수렴 형태로 조정중에 있으며

상승추세 유지 및 이평선 밀집 뿐만 아니라 신규코인이다 보니 현재가 보다 위에 쌓여있는 매물대도 정말 적습니다.

즉, 요약하자면 차트상으로는 정말 매력적인 코인임에 분명합니다. 

하지만 현재 코인판 전체흐름을 봤을때는 상승장이 아닌 조정후 약간의 반등만 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각 코인별 호재나 악재도 잘 살펴봐야합니다.

호재만 있으면 좋기야 하겠지만 메이저인 리플만 하더라도 sec와의 소송이 걸려있는 상태이고 던프로토콜 또한 상장폐지 이후 재상장 이라는 악재로 부터 자유롭지 못합니다. 

던프로토콜 악재( 재상장, 상장폐지 이슈)

어느정도 공부를 하고 투자를 했던 분들은 다들 아는 소식이겠지만 사실 던프로토콜은 퍼스트블러드라는 이름으로 이미 업비트에 상장을 했었으며 거래 조건 미달로 인해 상장폐지까지 당한 종목입니다. 

업비트에서는 비트렉스가 먼저 퍼스트블러드를 상폐했기때문에 업비트 또한 시장에 맞춰서 상장폐지를 진행했을뿐이라는 입장이지만 현재 여론에서는 안좋은 뉴스들도 한두개씩 등장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던프로토콜 차트상 보여지는 약간의 조정은 조정이 아닌 하락추세로 보는 분들 또한 계십니다. 

던프로토콜 투자하실 분들은 이점 참고하시고 투자하시기를 권합니다.

아직 상장안한 코인 미리 공짜로  긁어 모아서 잭팟 터뜨리는 방법  👇

[톡큰 코인TALK 50개 받는 방법] 상장 임박, 미리 선점해서 대박 노립시다

아직 미상장된 커뮤니티 관련 코인들중 상장 시기가 얼마남지 않은 톡큰 코인 TALK 50개 무료로 받는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래소 상장시 얼마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천원상장 시 5만원, 만원

alltravelworld.tistory.com

상장 임박한 [폴체인] 200개 1분만에 받는 방법, 미리 선점해서 대박 노립시다

현재 빗썸 상장찌라시가 돌고있고 아직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폴체인 코인 추천해드립니다. 블로그 구독자분들 에게 제가 이전에 추천했던 밀크코인(현재4000원), 메타티움(현재500원)

alltravelworl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