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재테크/비트코인

[코인] 신세틱스 무조건 사야하는 이유 !.. 제 2의 루프링, 지엑스 체인 (좋은 가격, 호재)

반응형

오랜만에 BTC마켓 구경하다 정말 괜찮다 싶은 가격과 호재를 가진 녀석을 하나 찾았습니다.

현재 시총 1조원이 왔다갔다하는 신세틱스 ( SNX ) 코인 입니다.

국내에는 빗썸과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고 바이낸스에도 상장되어있는 나름 근본있는 코인이라 상폐걱정도 없습니다.

더군다나 업비트에서는 BTC마켓에만 있다보니 아직 주목을 받지못해 가격대도 매력적입니다. 

(물론 물려있는사람은 지옥이겠지만..) 

신세틱스 매수 해야하는 3가지 이유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1. 매력적인가격 ( 52주 최저가 달성중 )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 물려있는 사람은 피눈물 나겠지만 반대로 매집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부담없는 차트입니다.

매집하기 딱좋은 바겐세일 느낌이랄까

2. 1월 중 메인넷 예정 (매우 중요)

메인넷은 독립된 생태계와 플랫폼을 갖추는것을 뜯하며 쉽게말해 업그레이드 입니다 .

메인넷이 진행된다면 거래소간 이동이 불가능하도록 일시적으로 지갑이 막히게 됩니다.

이게 바로 핵심입니다. 

업비트 BTC마켓 코인들 특징이 거래소내 유통량이 현저히 적기때문에 지갑이 닫히게 되면 몇억 혹은 몇십억만으로도 미친듯한 상승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기대심리 + 세력들의 장난으로 인해 수백 혹은 수천%까지 펌핑을 하게됩니다.

5월 12일 신세틱스 시스템 업그레이드 당시 상황

실제 5월(MAY) 차트를 보시면 알겠지만 5월 12일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해 지갑이 닫히고 난뒤 하루에 무려 1000%이상 올랐던 기록이 있습니다.

3. 최근 BTC 코인들의 움직임 시작 ( 루프링, 지엑스 체인 ) 

최근 루프링과 지엑스 체인 코인이 엄청나게 폭등을 했습니다.

두가지 코인의 공통점이 있었다면 신세틱스 처럼 BTC마켓에 쳐박혀서 바닥을 헤메던 가격 + 호재 입니다.

루프링 = 게임스탑 (GME) 관련    ,  지엑스 체인(GXC) = 리브랜딩

루프링은 두달전 500원 할때부터 계속해서 추천해왔던 코인들중 하나이고 지엑스체인은 사실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ㅋㅋ...

바닥을 찍다가 이틀만에 8배오른 지엑스 체인 
바닥찍다가 한달만에 10배이상 오른 루프링 

두 코인 모두 폭등전에 홀더들한테 엄청나게 욕을 먹던 코인입니다.

하지만 몇달 혹은 1년동안 물려있어도 순식간에 폭등을하는게 BTC 마켓 코인들 특징입니다.

코인 커뮤니티에 신세틱스를 쳐보면 욕밖에 없습니다. 

이게 바로 강력한 매수근거 아닐까요? ㅋㅋㅋㅋㅋ 남들이 욕할때가 저점임

아 물론 물려도 책임 못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으로 100억 모은 BJ 강은호 그는 누구인가? [재산, 한달 수익, 투자방법]

오늘은 27살 코인투자로 100억 수익을 달성한 BJ 강은호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아이돌 연습생(엑소) 출신 잘생긴 외모만 봐도 알수 있듯이 한림예고 졸업생으로 SM엔터 아이돌 연습생 (엑소)

dn-eart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