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방송,유튜브

3천만원으로 100억 벌었던 랄로, 80억 잃은 이야기

반응형

트위치 스트리머 랄로 (김해청년, 제육.. ) 코인으로도 유명하고 방송도 재밌게 하는 스트리머 랄로가 이번에 비트코인 시장에서 80억을 잃었다고합니다.

한때 기가막힌 실력으로 3천만원으로 시작해 100억까지 코인으로 재산을 불려 방송은 취미로 하는줄만 알았었는데 얼마전 하락장에 정말 정말 정말 크게 돈을 잃었다고는 들었지만 그게 80억 일줄이야. 

ㅠㅠ 엄마 ...미안해... 라는 유튜브 영상이 올라왔길래 봤더니 진짜 속시원하게 80억을 잃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영상 내용을 요약하자면 이전 상승장에서 미친듯한 감각으로 돈복사를 하다보니 본인이 조폐공사 한국은행 파월 FED 다필요없는 그냥 신 그 자체인줄알고 자만이 극에 달했다고..

그러다보니... 레버리지 관리도 못하고 비트코인 5천만원 가격대에 코인에 100억 모두 투입했다고.. 말그대로 인생배팅을 하게되었다고 한다.

물론 아직도 20억이 남았긴하고 유튜브 수익도 엄청나겠지만 80억을 잃었는데 아무리 돈이 많은 부자라도 멘탈이 찢어질수 밖에 없었고 더 이상 밝은 모습으로 방송을 할 자신이 없어서 부모님 연락도 몇달 안받으며 방송도 한동안 진행할 멘탈이 아니였다고 한다.

아무튼 힘내서 다시 밝은모습으로 방송했으면 좋겠네요 

 

[바이낸스] 비트코인 선물거래 하는법 5분만에 알아보자

오늘은 세계 1위 가상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선물거래 시작하는방법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조금 귀찮아서 그렇지 글보면서 따라오면 별거 없어요 가입하고 신원인증하고 업비트

alltravelworl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