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보라 (SKY캐슬 김혜나) 인스타 일상사진 !

반응형

아역배우라고 할 수 있나 ,,? 이제 다 컸지만 사람들은 아역배우로 알고 있을테니까 아역배우 김보라라고 하자 !

요즘 스카이캐슬 보면서 푹 빠져버린 김혜나 역을 맡아 연일 화제중인 김보라님 !


영화배우 김보라 사진모음 여친짤ㅠㅠ 이걸로써도 될듯 .. 

요즘 10대 배우부터 20대 배우 정말 뜨고있는데 그 중에서 영화배우 김보라가 정말 뜨고있는거같음 

옛날에비해서 정말 폭풍성장한거 같은데 2004년 드라마 웨딩에서 데뷔하고 그 후로 정말 폭풍성장 

아무튼 어린나이에 성공해서 정말 기특함 

부럽기도하고  영화배우 김보라는 2004년에 데뷔한거면 몇살에 그런건지.. 

근데 이렇게 이쁘게 커서 정말 대견함 ㅋㅋ 

동년배 남자애들한테 엄청 인기있을듯 

근데 뭐 배우니깐 이미지도 있고 마음대로 못하는게 ㅠ 

인스타그램 탐방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필름카메라로 사진찍는것을 좋아하고 

블로그도 따로 운영중이라고 하더라구요 ! 

천국의 아이들로 처음 접했던  김보라 박지빈님과도 친한시죠 


​필름카메라로 찍은 것 같죠?? 색감이 정말 좋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입니다 . 무심결에 엘리베이터에서 찰칵 패션센스도 남다르네요 

​사진들 쭉보면 연도차이가 꽤나 나는 사진들인데 정말 외모변화가 없는 것 같아 보여요 관리의 중요성인가 . 

제가 알기로는 지금 나이가 25살이고 9년째 교복입는 연기를 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 

연플리 ! 플레이리스트 연애포차 웹드라마에서 백하연 역을 맡으면서 대체불가능한 미모를 보여주었고

이번에 스카이 캐슬에서 대중들 앞에서 확실하게 인지도를 굳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연플리 포스터 촬영 현장인걸로 기억합니다 양갈래로 묶은 헤어스타일이 인상적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