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구내염 치과에서 레이저로 3분만에 치료한 후기 (가격,예방법)

반응형

구내염도 치과에서 치료가능한거 알고계신가요? 

아마 포스팅 읽으시는 분들 중 저처럼 입안이 한달주기로 엄청 자주 헐거나 염증이 생겨서 아파서 밥도 못먹고 양치할때도 스트레스 엄청 받으신분들 계실텐데요 ㅠㅠ..오늘은 치과에서 구내염 치료받고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원래 이것보다 2배 크기였는데 그나마 1차치료받고 하루지나서 절반 줄어든게 이 정도 ㅠㅠ.. 겉으로 보기에는 아파보이지만 레이저로 지지고 나면 바로 하얀색 막같은게 차올라서 고통이 완전 사라져서 양치나 밥먹을때 너무 편해지더라구요 이걸 왜 이제서야 알았는지..

아으 ,..제가 찍어놓은 사진만 봐도 고통스럽네요..

아마 다들 구내염 치료하는 방법은 알보칠이나 연고 바르는것만 알고 계실텐데..저도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구내염 생기면 알보칠만 고통스럽게 울부짓으면서 계속 발랐는데 사실 효과도 별로없는것 같고 스트레스만 받았는데요. 

충치 치료 때문에 들린 치과에서 레이저로 치료가 가능하다기에 바로 해달라고 했는데 피부과에서 점뺄때 사용하는 레이저 기구 같은걸로 잇몸 헐어서 상처난곳을 지지더라구요 ㅋㅋ .. 오징어 타는냄새도 살짝나고 치료도 3분이면 끝나고 약 발라주고 땡 ~ 

2차 치료후 상태 ㅎㅎ 완전 편안할 정도의 완치상태

치료받을때 원리가 알보칠처럼 상처를 지져서 빠르게 회복시키는거라 약간 따끔 하기도 한데 알보칠 고통에 비하면 10%도 안될 정도의 편안함 치료가격은 보통 4천원 정도인데 보통은 서비스 개념으로 공짜로 해주시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구내염 있으시면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치과로 달려가세요 진짜 엄청 강추 !!

+ 구내염 예방하는 방법 

저는 밥먹을때 잇몸 깨무는 습관때문에 감염으로 인해서 특정부위만 구내염이 생기지만 일반적인 경우 비타민 C 부족 으로 인한 면연력 결핍, 수면부족으로 인한 피로감 등으로 생긴다고 하니 과일 잘 챙겨드시고 일찍일찍 주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