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공부 (부업, 재택알바)

해피캠퍼스로 한달 동안 얼마나 벌었을까? (수익공개)

반응형

대학생활을 해본 사람이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본 해피캠퍼스 !

과제, ppt, 각종 독후감 및 양식 구매 사이트이며 카이스트 출신 교수와 제자들이 만든 벤처기업이기도 하다.

나 또한 대학시절 교수님이 내준 과제를 하기 싫으면 해피캠퍼스에서 대충 자료 한두개 긁어다 짜집기 했던 기억이..

지금은 구매자에서 판매자의 신분으로 해피캠퍼스를 이용하고 있고 시작한지는 한달정도 지났다.

현재 나의 해피캠퍼스 계정에는 취업준비 할때 작성했던 이력서나 포트폴리오 자기소개서 등 14개 자료를 올려놓은 상태이다. 

usb와 컴퓨터내 폴터에는 수백개의 ppt와 자료들이 있지만 이게 설마 팔리겠어? 라는 생각으로 우선 몇개만 실험삼아 올렸는데 진짜 팔린다 ㅋㅋㅋ 심지어 공들여 쓴 대중적인 자료보다 대충 작성한 다큐감상문이 먼저 팔릴때도 있었다.

최근에 판매된 이력서 양식

유튜브에서는 해피캠퍼스와 같은 사이트에 자료를 중복해서 올려놓고 부업으로 누적 수익이 몇천만원인 분들도 보기는 했지만 나는 그렇게 까지는 할 자신이 없고 한달에 5만원? 통신비 정도만 벌어도 정말 감지덕지라 생각하는 편이다.

최근 한달간 수입 현황

 한달동안 벌어들인 수입은 총 6,500원 이지만 수수료가 50%....라서 나에게 돌아오는 돈은 3천원 정도 적어보일수도 있지만 자료를 14개 밖에 안올린 것치고는 괜찮은 편에 속한다. 

수치상으로는 내가 usb에 모아둔 수백 수천개의 파일들을 모두 다듬어 올리면 한달에 30만원 이상은 버는 셈

반응형